thebchain.co.kr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분석) 및 시사점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분석) 및 시사점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thebchain6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분석) 및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0:42

본문




Download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pptx





_SLIDE_5_

Corporate Identity

여성적 이미지의 ‘AMORE’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
전통과 未來, 감성과 이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

Amorepacific Way

소명

가치

믿음
세계인들에게 Asian beauty Creator

개방, 혁신, 친밀, 정직, 도전

나는 믿는다.
01-1
AMOREPACIFIC
_SLIDE_6_
01-2
국내 화장품 시장 동향
_SLIDE_7_
연령
여성
남성
10대
에뛰드, 틴클리어
X
20대
아이오페, 이니스프리, 효시아
아이오페 맨
30대
헤라, 마몽드, 한율,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나, 롤리타렘피카, 베리떼
헤라 옴므, 라네즈 옴므, 마몽드 맨, 한율 진결, 프리메라 옴므
40대이후
아모레 퍼시픽, 설화수, 리리코스
설화수 정양라인, 리리코스 옴므, 未來파
01-3
_SLIDE_8_
2
설화수
_SLIDE_9_

雪花秀 컨셉
신체의 내외면에 음을 보충함으로써 피부노화를 근본부터 improvement(개선)해주는 전통한방 화장품.

雪花秀 목표(目標)
한국적인 미와 감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culture브랜드

雪花秀 철학
“아름다운 얼굴은 아름다운 마음을 말한다. 나는 창조한다. 나는 무엇을 위해 일하는가. 나는 도전한다. 나는 혁신, 또 혁신한다.
설명




설화수,기업소개와,브랜드,STP전략,P,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pptx( 62 )



순서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1.gif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2.gif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3.gif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4.gif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5.gif 설화수의%20기업소개와%20브랜드%20STP전략,4P분석%20및%20시사점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목 차
기업 introduction

설화수

브랜드 STP 전략(strategy)

4P 전략(strategy)

시사점 및 結論(결론)
비판

토론
_SLIDE_3_
1
기업 introduction
_SLIDE_4_
01-1
AMOREPACIFIC

아시아의 미(美)의 정수(精髓)를
고객님께 드리겠습니다.”
한국의 영육일치(靈肉一致)사상.
설雪 화花 수秀
‘ 나이라는 가지위에
빼어난…(省略)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 ,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4P분석 및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설화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전략 P 시사점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분석) 및 시사점


레포트/경영경제


설화수의 기업소개와 브랜드 STP戰略,4P分析(분석) 및 시사점



다.
전체 12,6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