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marketing ] 모금marketing 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marketing 의 차이 등 > thebchain6 | thebchain.co.kr report

[marketing ] 모금marketing 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marketing 의 차이 등 > thebchain6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 모금marketing 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marketing 의 차이 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0: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모금마케팅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의 차이 등.ppt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1.gif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2.gif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3.gif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4.gif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5.gif [마케팅]%20모금마케팅전략-%20영리조직과%20비영리%20조직의%20마케팅의%20차이%20등_ppt_06.gif

마케팅,모금마케팅전략,영리조직과,비영리,조직,마케팅,차,등,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모금마케팅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의 차이 등 , [마케팅] 모금마케팅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의 차이 등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모금마케팅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 마케팅 차 등

Download : [마케팅] 모금마케팅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의 차이 등.ppt( 59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strategy
소명헌장
기관의 목적과 目標(목표)
마케팅조사
외부環境(환경)의 조사와 자원의 分析(분석)


마케팅 목적과 目標(목표)
strategy적 마케팅 계획
실행계획
평가작업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의 차이
마케팅의 적용(시장分析(분석))
사회복지기관의 기부자시장 세분화
마케팅 믹스(유통D.M)
마케팅 믹스 유 통(전화마케팅)
마케팅 믹스 유통(이벤트)
마케팅 믹스유통(컴퓨터통신)
마케팅 믹스 유통(미디어 모금)
마케팅의 적용 (상품개발)
후원개발상품비교
A 기관
지금 당신의 조그마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장학후원:어려운 처지의 靑少年들에게 학비지원을 함으로써 경제적,정서적으로 안정된 環境(환경)을 조성하여 탈선과 학업중단을 막고 건강한 성장을 돕습니다.
B 기관
새벽신문을 돌리는 진우의 힘이 되어 주십시오.
새벽4시. 캄캄한 어둠 속에서 신문을 돌리는 진우(00초등학교6학년), 신문배달이 끝나면 급히 학교로, 또 학교수업이 끝나면 집안일을 해야 하는 진우는 늘 바쁘기만 합니다….
지난 8월 할아버지마저 돌아 가셔서 진우는 형과 함께 신문배달을 해 생활비를 벌어야 했습니다.
후원자를 찾습니다.
마케팅 믹스 광고
마케팅 믹스 상품,가격
모금(Fundraising)
모금기술의 change(변화) Begging-Collection-Campaign-Development
시장세분화 Donor들의 지리적,인구통계적학적(연령,성별,학력,교육,종교,소득)변수
상품포장
모금홍보
How to use House File
Special appeals
Monthly Pledge Programmes
Major Donor solicitation
Five parts of a good Fundraising letter
Upgrading
Fund-Raiser
FR은 Task-Plan-Action을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省略)





[marketing ] 모금marketing 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marketing 의 차이 등

[marketing ] 모금marketing 전략- 영리조직과 비영리 조직의 marketing 의 차이 등


다.
Total 12,6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