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시장,china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00:23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hina시장,china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9 )
china시장,china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당신의 China화 책략 좀 나아지셨습니까
China 소비자 트렌드
China 기업의 도약
브랜딩 책략
성공기업 & 실패기업 事例(시사점)
結論 (유의점)
목 차
China 소비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및 내수 시장 성공 책략은
소황제 - 빠링허우
‘빠링허우’ 에 대해 알아보자!!
전체 2억4000만 명으로 추산되는 이들은 조부모에게 집과 일정 수준의 재산을 물려받을 것으로 예상
다른 세대보다 도시 거주 비율이 높고, 4000만 명 이상이 비교적 고액 월급인 5000위안 이상의 월 수입 (=약 85만원 )
자아실현과 差別(차별) 화를 위해서라면 ‘EXR, DIESEL’과 같은 프리미엄 청바지에 한달 월급을 투자 / 아이폰과 아이패드 구입을 위해 밤새 줄을 서기도 하고, life(인생) 최대의 goal(목표) 를 이탈리안산 고급스포츠카
China 소비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및 내수 시장 성공 책략은
온-라인 커뮤니티의 활성화 따른 소비자의 influence력 증대(소비자민원 3단계)
China 토종기업
‘China 토종브랜드’ 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China 토종기업
China 토종 기업들의 ‘브랜드 관리 포인…(투비컨티뉴드 )
1. 품질과 기술력에 승부를 걸어라!
2.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라!
3. China 시장의 특수성을 제품 개발에 활용하라!
4. China인의 코드에 맞춘 커뮤니케이션 책략을 시행하라!
5. CEO 브랜드 구축으로 후광효율를 노려라!
설명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중국시장,중국경제,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중국경제 글로벌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