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戰略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9:47
본문
Download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pptx
제10조(광고의 제한, 금지 등)
(2)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은 어린이 기호식품을 제조, 가공, 수입, 유통, 판매하는 자가 `방송법`제 2조 제 1호가목의 텔레비전 방송을 이용하여 고열량,저영양 식품을 광고하는 경우 광고 시간의 일…(To be continued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꼬꼬면 브랜드 꼬꼬면 마케팅전략과 마케팅
Download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pptx( 29 )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戰略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
다.순서
설명
꼬꼬면,브랜드,꼬꼬면,마케팅전략과,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꼬꼬면 브랜드분석및 꼬꼬면 마케팅戰略분석과 마케팅결과분석






_SLIDE_1_
황금알 낳는 경규네 씨암탉.
_SLIDE_2_
꼬꼬면 제품선정이유
2xxx년 초 예능program ‘남자의 자격’에서 개그맨 이경규씨가
라면대회에 출전한 작품으로 제품이 출시되기도 전에 폭발적인 reaction response
2xxx년 8월 제품출시 후 반년 만에 판매량 1억 개 돌파
하얀 국물이라는 特性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marketing
- 꼬꼬면 2탄 출시 및 해외시장수출
_SLIDE_3_
꼬꼬면이라는 브랜드
1. 브랜드 인지도
예능 program을 통해 만들어 가는 과정 공개 인지도
제품 출시 초기에 제품 품귀 현상 인지도
하얀 국물 = 꼬꼬면
`
_SLIDE_4_
꼬꼬면이라는 브랜드
2. 친근한 이미지
‘꼬꼬면’이라는 상품 이름 친근한 이미지
개그맨 이경규의 이미지가 더해짐 친근한 이미지
이경규와 딸 예림이의 꼬꼬면 CF 신뢰감
_SLIDE_5_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1) 사회-文化적 요인
웰빙 선호하는 사회적 트렌드
닭고기맛 국물 -` 닭곰탕 유추
하얀 국물 -` 무색소 이미지
바쁜 현대인과 워킹맘 증가
-` 신속성과 간편성 추구
_SLIDE_6_
거시environmentanalysis(분석)
2) 법률적 요인
어린이 식생활 안전관리 특별법
제2조(定義(정의))
5. “고열량, 저영양 식품”이란 식품의약품 안전청장이 정한 기준보다 열량이 높고 영양가가 낮은 식품으로서 비만이나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우려가 있는 어린이 기호식품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