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marketing (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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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marketing (AppMarketing)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앱 사례를 통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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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전망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2. 앱마케팅의 4R
01 앱 마케팅의 4R
02 4R을 활용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事例(사례)
結論
시사점
_SLIDE_2_
Introduction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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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2] 세계 모바일 대 데스크탑 인터넷(Internet) 사용자수 전망, 2007~2015년
[그림1-1] 이동전화 가입자 수/스마트폰 가입자 비중
“휴대성, 이동성, 개인성”활용
Personal Media 로 발전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마케팅의 4R
시 사 점
2012 스마트콘텐츠 시장조사, 한군콘텐츠진흥원
전 세계 모바일 및 데스크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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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ENTS
서론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전망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2. 앱마케팅의 4R
01 앱 마케팅의 4R
02 4R을 활용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事例(사례)
結論
시사점
_SLIDE_2_
Introduction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_SLIDE_3_
0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2] 세계 모바일 대 데스크탑 인터넷(Internet) 사용자수 전망, 2007~2015년
[그림1-1] 이동전화 가입자 수/스마트폰 가입자 비중
“휴대성, 이동성, 개인성”활용
Personal Media 로 발전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마케팅의 4R
시 사 점
2012 스마트콘텐츠 시장조사, 한군콘텐츠진흥원
전 세계 모바일 및 데스크톱 인터넷(Internet) 이용자 추이 전망, Morgan Stanley(2xxx.4)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3,000만명 돌파 (33,298,440명, 방송통신위원회, 2013.01)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미디어의 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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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 1 애플리케이션 시장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02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장 現況(현황) 및 전망
03 브랜드 애플리케이션의 대두
04 4P 4C 4R
_SLIDE_5_
01 What is a Mobile Application
서 론
애플리케이션 시장
앱마케팅의 4R
시 사 점
“모바일 내에서 이전할 수 없었던 작업을
가능하게 하거나 작업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휴대폰용 응용 program”
사용자중심의
서비스 제공
누구든지 개별 의도대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앱 스토어에
등록하고 이를 세계인들을 상대로 사고 팔 수 있다는 id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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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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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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