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8:22본문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pptx
_SLIDE_1_
_SLIDE_2_
1. 기업 紹介
_SLIDE_3_
기업紹介
SHINSEGAE
회 사 명 : ㈜ 신세계
설 립 일 : 1955. 12. 09
대 표 자 : 정용진, 박건현
매 장 수 : 명동(본점) 외 9
임 직 원 수 : 12,500 명
매 출 액 : 145, 569억 (2xxx년)
127, 358억 (2009년)
108, 506억 (2008년)
1) 기업紹介
_SLIDE_4_
기업紹介
SHINSEGAE
2) 경영이념
경 영 이 념
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객, 종업원, 협력회사 및 주주가
성과와 가치를 다함께 나누고,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culture를 선도
하는 세계 초일류 유통기업이 된다
_SLIDE_5_
SHINSEGAE
세일, 인테리어, AS 등
_SLIDE_6_
기업紹介
SHINSEGAE
3) 백화점의 소비자 만족도
출처 : 2009년 한국소비자원
신세계
롯데
현대
1위 점
매장분위기
72.7
68.6
76.1
현대본점
(79.8)
인적서비스
75.2
71
76
현대본점
(79.3)
접근용이성
69.4
69.2
74.6
현대 신촌
(78,2)
상품제시능력
75.1
71.7
76.1
현대 목동(80.1)
품질/가격
75.6
70.2
76.1
신세계 강남
(80,1)
쇼핑혜택
71.4
70.4
71.2
신세계 강남
(79.5)
신뢰도
75.1
69.4
76
신세계 강남
(79.5)
_SLIDE_7_
2. SWOT 分析 및
서비스 特性(특성)
_SLIDE_8_
SWOT 分析
SHINSEGAE
- 유통업계 내 확고한 시장 지위
- 물류전문 기업과의 연계를 통한
최상의 상품 조달 능력
(SEDEX, 한진에 매각)
- 전문인력 확보 용이
S…(skip)
순서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Download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pptx( 33 )






설명
신세계백화점,기업,앞,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 , 신세계백화점 기업분석및 앞으로의 발전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신세계백화점 기업 앞 발전방향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