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자료(data)] ppt광고홍보[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8:43
본문
Download : [ppt자료] ppt광고홍보[1].ppt
[ppt자료] ppt광고홍보[1] , [ppt자료] ppt광고홍보[1]경영경제레포트 , ppt자료 ppt광고홍보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1.gif)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2.gif)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3.gif)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4.gif)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5.gif)
![[ppt자료]%20ppt광고홍보[1]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ppt%EC%9E%90%EB%A3%8C%5D%20ppt%EA%B4%91%EA%B3%A0%ED%99%8D%EB%B3%B4%5B1%5D_ppt_06.gif)
[ppt자료(data)] ppt광고홍보[1]
로 처음 해서 엄청난 성공을 한 광고가 있따 하 이 마 트 로 가요~ 광고홍보실습 목 차 02 상황分析 03 광고목표(goal) 04 오페라광고 캠페인 05 캠페인 결과 01 하이마트紹介(소개) 06 분 석 하이마트 본사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2 굿모닝타워 23, 24층 사업분야 대규모 전자제품 전문점 운영, 전자상거래, 물류직배사업 주요사업 TV, VTR,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에어컨, 컴퓨터, 프린터, 등 전자제품 5,000여종 취급 점포수 2002년 말 약 250개 점포 직영 운영 물류센타 전국 30개 물류센타 (Hub 4개, Main 10개, Depot 16개) 인원 1,800명 고객수 패밀리 카드 고객 240만명 (2003년 4월말 기준) 시advantage유율 국내 가전시장의 약 23%(2002년 기준) 점유 수상경력 2001년 한국 유통대상, 2002년 모범 상공인상, 2001년 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 2002년 한국 광고대상 수상, 2006 경향광고대...
로 처음 해서 엄청난 성공을 한 광고가 있따
하 이 마 트
로 가요~♬
광고홍보실습
목 차
02
상황分析
03
광고목표(goal)
04
오페라광고 캠페인
05
캠페인 결과
01
하이마트紹介(소개)
06
분 석
하이마트
본사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3-2 굿모닝타워 23, 24층
사업분야
대규모 전자제품 전문점 운영, 전자상거래, 물류직배사업
주요사업
TV, VTR, 냉장고, 세탁기, 청소기, 에어컨, 컴퓨터, 프린터, 등 전자제품 5,000여종 취급
점포수
2002년 말 약 250개 점포 직영 운영
물류센타
전국 30개 물류센타 (Hub 4개, Main 10개, Depot 16개)
인원
1,800명
고객수
패밀리 카드 고객 240만명 (2003년 4월말 기준)
시advantage유율
국내 가전시장의 약 23%(2002년 기준) 점유
수상경력
2001년 한국 유통대상, 2002년 모범 상공인상,
2001년 한국 유통대상 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
2002년 한국 광고대상 수상, 2006 경향광고대상 최우수상 수상
경영 이념
Hi-Future For You
“우리는 고객행복과 인류사회의 큰 未來를 지향한다”
하이마트
상황分析 (시장分析)
국내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특징 1)
국내 가전유통 시장의 규모
5조 7천억
7조원
8조원
가전유통 시장의 규모가
1년 사이 1.3조원 증가
2003년 약 8조원으로 추산
2003년
2002년
2001년
(추산)
상황分析 (시장分析)
국내 가전제품 유통시장의 특징 2)
- 할인점 내 가전매장 강화
- 백화점 내 가전매장 및 대리점 등은 비중 감소
- 할인점, TV홈쇼핑 급신장세
( 가전제품 매출 차지 비중 증가 )
- 전자양판점 매장의 대형화 추세
(하이마트와 전자랜드21 등의 전자제품 전문
양판점의 대규모 매장 출점 )
상황分析 (시장分析)
- 전자제품 소비자
전자제품 구매 시 구매 선택의 대안은 …(drop)
설명
[ppt자료(data)] ppt광고홍보[1]
Download : [ppt자료] ppt광고홍보[1].ppt( 64 )
순서
ppt자료,ppt광고홍보,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