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16:12
본문
Download :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_SLIDE_2_
목차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6_
거시environment(환경) -정치/법규
_SLIDE_7_
거시environment(환경) -경제
아모레퍼시픽 3년간 주가 변동
_SLIDE_8_
거시environment(환경) -사회文化
_SLIDE_9_
거시environment(환경) -기술
_SLIDE_10_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11_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12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_SLIDE_13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높은 성장률
_SLIDE_14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_SLIDE_15_
미시environment(환경) -잠재적 진입
_SLIDE_16_
미시environment(환경) -잠재적 진입
_SLIDE_17_
미시environment(환경) -대체재
현실적으로 현재 화장품은 생필품화 되어 있기 때문에 대체재는 없다고 볼 수 있따
_SLIDE_18_
미시environment(환경) -공급자
_SLIDE_19_
미시environment(환경) -구...
_SLIDE_1_
아모레퍼시픽
_SLIDE_2_
목차
_SLIDE_3_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紹介(소개)
_SLIDE_5_
거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6_
거시environment(환경) -정치/법규
_SLIDE_7_
거시environment(환경) -경제
아모레퍼시픽 3년간 주가 변동
_SLIDE_8_
거시environment(환경) -사회文化
_SLIDE_9_
거시environment(환경) -기술
_SLIDE_10_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11_
미시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_SLIDE_12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_SLIDE_13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높은 성장률
_SLIDE_14_
미시environment(환경) -산업 내 경쟁
_SLIDE_15_
미시environment(환경) -잠재적 진입
_SLIDE_16_
미시environment(환경) -잠재적 진입
_SLIDE_17_
미시environment(환경) -대체재
현실적으로 현재 화장품은 생필품화 되어 있기 때문에 대체재는 없다고 볼 수 있따
_SLIDE_18_
미시environment(환경) -공급자
_SLIDE_19_
미시environment(환경) -구매자
_SLIDE_20_
경영자원 analysis(분석)
_SLIDE_21_
경영자원
_SLIDE_22_
경영자원-유형자원
_SLIDE_23_
경영자원-유형자원
당해 사업 연도
직접 사업 연도
변동
자산 총계
1,964,123,843,796원
1,664,xxx,129,314원
+300,113,714,482원
부채 총계
415,348,858,418원
364,295,834,194원
+51,053,024,224원
자본 총계
1,548,774,985,378원
1,229,714,295,120원
+319,060,690,258원
당기순이익
284,481,232,361원
225,877,685,980원
+58,603,546,381원
자기자본비율
78.8%
73.9%
4.9% 증가
부채비율
26.8%
29.6%
2.8% 감소
_SLIDE_24_
경영자원-유형자원
_SLIDE_25_
경영자원-무형자원
_SLIDE_26_
경영자원-무형자원
…(투비컨티뉴드 )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어모레퍼시픽경영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