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 마케팅 책략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15:29
본문
Download : 모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hwp
IMF때 잠깐 경차수요가 증가하였으나 99년이후 RV차량의 폭발적인
성장과 주5일근무제의 influence과 한국경제의 성장으로 인해 앞으로도 꾸준한 수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RV차량은 경유차 수요가 많은데 경유차 特性상 고가의 차량가격과
3~4년후의 부품교체 수요가 잦습니다.
순서
모비스 마케팅 책략 analysis
기업analysis(모비스에대한코멘트)
레포트/경영경제
모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기업분석(모비스에대한코멘트) , 모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모비스 마케팅 책략 analysis
●모비스의 영업구조
모비스는 크게 3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그럼 각 부분의 특징을 살펴보고 투자메리트를 說明(설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듈사업
부품교체사업
HMC/KMC
부품교체의 독점
캐시플로역할
A/S부분
부품수출사업
고성장 모
고성장
♧부품교체사업
-현대모비스의 가장 알짜부분이며 매출액 영업이익률이 20%가 넘는 부분입니다.2002년 하반기부터 현대모비스의 A/S부분의
이익이 큰폭으로 증가…(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모비스 마케팅 전략 분석.hwp( 82 )
다.한국 자동차 시장의 特性상 중대형 승용차가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부품교체사업,모듈사업,부품수출부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사업特性상 경기변동에 큰 influence을 받지 않으며 안정적인 수익원 역할을 독톡히
해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