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1:22
본문
Download :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hwp
최선을 다해 작성한 것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여자아이를 구하기 위해 낙하하던 놀이기구로 뛰어들은 에디는 뜻하지 않은 죽음을 맞이하게 되었다.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을 읽고 나서 작성한 독후감입니다.
주인공은 에디, 루비가든이라는 오래 된 놀이공원에 놀이기구장으로 있는 늙고 힘이 없는 노인이다. 미치 앨봄 작가의 두 번째 이야기, 모리와 함께한 화요일이라는 책으로 베스트셀러를 하면서 이름을 떨치게 된 작가가 두 번째 작품으로 약 7년 만에 내놓은 책이다.
순서
죽음을 맞이한 지도 모른 채 에디는 어린 시절 살던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을 읽은후 나서 작성한 book report입니다. 그는 평범한 젊은 시절에 전쟁으로 다리를 다치게 되어 평생 불구로 살아왔으며 부모님과 사랑하는 아내도 잃으면서 그의 삶은 무거운 짐이 되어버린다.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을 읽은후
다. 최선을 다해 작성한 것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83년의 세월을 살아가던 어느 날 자신이 정비하던 놀이기구의 고장으로 여자아이가 죽을 위험에 놓이게 되었다.
레포트 > 기타
설명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미치 앨봄,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독후감,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감상문,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 줄거리,
Download :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hwp( 38 )
비록 나이를 먹었다고 주름을 잡을 정도는 아니지만 나이를 먹을수록 감정에 무감각해지고 사회생활을 하면 할수록 무미건조해지는 나의 감성에 가슴 따뜻한 단비를 주기 위해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을 고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