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세라의 아메바 조직과 그 동기론적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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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1 21: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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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회사는 이 화인 세라믹스를 IC패키지에 사용하여 후발 주자임에도 불구하고 반도체 생산의 증가와 더불어 성장하여 왔고, 1984년에는 NTT가 민영화한 것을 계기로 제 2전전(電電)기획(현재의 DDI)을 설립하여 정보 통신 산업으로 진출했다. 교세라의 아메바 방식이 바로 이러한 이익률의 밑받침이 되고 있따
5. 동기론적 해석
2. 아메바 방식이란 무엇인가?
1. 교세라의 紹介(소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아메바 동기론적고찰 교세라 세라믹스 / ()
4. 아메바의 유지 방식
아메바 동기론적고찰 교세라 세라믹스 / ()
설명
아메바 동기론적고찰 교세라 세라믹스
6. 아메바의 동기부여
3. 동기론적 해석
교세라의 아메바 조직과 그 동기론적 고찰
8. 동기론적 입장에서 본 아메바의 problem(문제점)
7. 동기론적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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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 교세라의 紹介(소개)
순서
교세라는 1959년 아나모리 가즈오회장이 창업한 화인 세라믹스(공업용 도자기)를 주종목으로 생산하는 회사이다. 현재, 95년 3월의 주주 구성은 교세라가 21.7%로 가장 많고 소니가 4.35%, 세콤이 1.17%, 우시오전기가 1.92% 상태이다. 현재 DDI는 낮은 요금으로 시장을 리드하면서도, 이익률은 많이 올리고 있는데, 95년 3월의 매출액 대비 경상 수익률은 Japan 텔레컴이 5.98%인데 대해, DDI는 9.86%였다. 이러한 높은 이익률은 모회사인 교세라로부터 이어받은 것이다. DDI는 교세라외에 세콤, 우시오전기, 소니, 미쓰비시상사 등의 225개 회사가 출자하여 설립한 것이나, 리더쉽을 가지고 있는 것은 교세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