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 젊은이의 과도한 명품 선호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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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1 03:42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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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요즘의 명품은 본래의 명품의 본질에서 벗어나 비싸고 사치성 있는 제품으로 변질되었다. 인터넷 사이트보다 전문서적 중심으로 작성하였고 서론 본론 결론등으로 나누어 좀 더 정확하고 세밀하게 다루었습니다. 글자 크기 줄 간격 등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고 마지막에는 참고문헌등을 정확하게 명시해 두었습니다. Internet 사이트보다 전문서적 중심으로 작성하였고 서론 본론 결론등으로 나누어 좀 더 정확하고 세밀하게 다루었습니다.
2) Japan에서의 명품 소비 상황
1. 명품 소비 상황
- 루이비통 : 전 세계 매출의 1/3
- 까르띠에 : 전 세계 매출의 1/5
- 구 찌 : 전 세계 매출의 1/5
- 에르메스 : 숄, 넥타이, 구두 판매액의 1/4
3) Japan 젊은이들의 명품 선호 이유
- 수백만원을 호가하는 핸 드백이나 지갑을 사본적은 없다해도, 1000원짜리 컵라면을 먹고 후식으로 4000원짜리 스타벅스 커피를 마시는게 전혀 어색하지 않는 사람은 일단 명품족 대열에 낄 준비가 돼있따
4) 명품 선호에 대한 부작용
1. 명품 구입을 위해 미성년자의 원조교제도 서슴치 않고 하게된다
2. 아르바이트나 직장을 구해서 일을하고 있는 젊은이들도 자신의 수입보다 많은 돈을 명품 구입을 위해 사용하므로 경제구조가 쉽게 무너진다.순서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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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명품의 정의(定義)
- 고결한 장인에 의해서 만들어지는 희소성과 예술성이 있는
상품을 말하는 것이다.
설명
발표를 위해서 열심히 준비해서 A+받은 과제입니다. 한 나라의 소…(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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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 젊은이의 과도한 명품 선호 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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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장기 불황에 대한 Japan인의 대응책
- 전후 처음으로 장기간의 불황을 겪으면서 지난 10년간 Japan의 소비 文化(culture) 에도 주목할만한 change(변화)가 일어났다. 글자 크기 줄 간격 등 편집에도 신경을 많이 썼고 마지막에는 출처등을 정확하게 명시해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