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04:03본문
Download : 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hwp
솔직히 틀린것도 있을 수 있겠지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편적인 지식의 획득보다는 기본 개념(槪念)의 통합적인 이해를 토대로 일상생활의 문제를 과학적으로 해결하는 능력을 함양하도록 한다.
임용고시, 지구과학 임용고시, 경도, 위도, 별의 적경, 일기도, 고위도, 중위도, 저기압
Download : 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hwp( 51 )
설명
[2번]
갈등상황2 : 달이 보름달일 때의 기간이 너무 짧음
다.
마지막 단계의 학생활동 내용 : 해일로 인한 수재민들을 위해 성금모금운동을 하거나 해일에 대한 피해를 여러 사람에게 알리기 위해 홍보활동을 한다.
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
갈등상황 : 삭망을 제외한 위상 설명(說明) 불가
솔직히 틀린것도 있을 수 있겠지만,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3번]
근거 : 지구의 그림자에 달이 들어가면 하현이나 상현과 같은 달의 위상 설명(說明) 불가
순서
첫째 단계의 학생 활동 : 해일과 관련된 피해사례(instance)를 제시하여 문제의 심각성을 인식하도록 한다.
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입니다.
레포트 > 교육계열
근거 : STS수업모형 중, 이 단계는 실행단계로 직접 실천으로 옮기는 단계이다.
근거 : 만약 지구의 그림자에 달이 들어가서 달의 위상이 변하는 것이라면, 대부분의 시간동안 달의 위상은 보름달일 것이다.
[1번]
근거 : STS수업모형 중, 이 단계는 문제로의 초대 단계로써 학생들에게 관련 문제를 제시하고 위의 심각성을 인식시키는 단계이다.
2006년도 지구과학 임용고시 답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