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8:56본문
Download : [1000원]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8C%80%EC%A4%91%EA%B5%90%ED%86%B5%EC%96%B4%ED%94%8C,%EC%8A%A4%EB%A7%88%ED%8A%B8%ED%8F%B0%EC%96%B4%ED%94%8C,%EC%95%A0%ED%94%8C%EB%A6%AC%EC%BA%90%EC%9D%B4%EC%85%98,%EB%A7%88%EC%BC%80%ED%8C%85,%EB%B8%8C%EB%9E%9C%EB%93%9C,%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A%B8%B0%EC%97%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B%9C%EC%9E%A5,%EC%82%AC%EB%A1%80,swot,stp,4p_pptx_06.gif)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대중교통어플 스마트폰어플 애플리캐이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1000원]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레포트/경영경제
대중교통어플,스마트폰어플,애플리캐이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대중교통
App name- TrnsFer
_SLIDE_2_
Contents
A. 대중교통 환승제도
B. 환승어플 TransFer
a) 도착지설정
b) 환승까지 남은시간
C. TransFer SwOT analysis(분석)
D. Q & A
_SLIDE_3_
_SLIDE_4_
대중교통 요금제
지하철요금
버스요금
거리비례요금제
단일요금제
서울 버스 요금표
수도권 지하철요금표
_SLIDE_5_
환승요금제
요금적용대상
버스 : 서울/인천/경기 시내버스 및 마을버스
지하철 : 수도권 지하철
요금적용방식
통합 거리비례적용
10km 이내 : 기본요금
10~40km초과 : 매 5km마다 100원씩 추가
좌석/직행좌석버스
30km 이내 : 기본요금
30~40km 초과 : 매 5km마다 100원씩 추가
지하철 버스 환승요금
통합거리 비례 요금제
적용방법
승차 및 하차시 교통카드 단말기에 교통카드를 반드시 접촉
환승유효시간 - 하차후 30분이내.(단 21시~익일07시까지는 60분이내 탑승)
4회환승까지 적용(5회승차까지)
동일노선 환승시 할인적용 안됨
주의 사항
승차뿐만 아니라 하차시에도 꼭 교통카드를 단말기에 접촉(태그)해야 함
미태그시 환승할인 미적용
- 기본요금대비 최대요금의 차액인 700원부과(재탑승시)
- adolescent(청소년) 어린이의 경우 700원의 80%,50%의 추가 요금부과
카드종류
사용자별 : 일반카드, adolescent(청소년)카드, 어린이카드
지불방식별
- 선불카드 : 이비카드, 한국스마트 티머니카드
- 후불카드 : 신용카드
_SLIDE_6_
혹시 이러신적 없나요
환승은 해야하는데,, 화장실은 가야되고, 준비물도사야되고..
내티머니 얼마남았는지 모르겠는데 아 이거 충전
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내가 하차한시점부터
10km를 무슨수로 알어
분명히 하차할때 단말기 찍고 내렸는데 왜 다음차는 환승이 안되지
_…(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