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chain.co.kr [특수교육] 특수아동교육 > thebchain8 | thebchain.co.kr report

[특수교육] 특수아동교육 > thebchain8

본문 바로가기

thebchain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특수교육] 특수아동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09:00

본문




Download : 특수아동교육.hwp





특수교육,두뇌성장,통합교육,유아특수교육,장애아동,직업교육,정신지체,학습장애,의사소통장애,사범교육,레포트
설명



1. 특수아동과 특수교육, 2. 특수교육의 역사, 3. 특수교육 관련 법률, 4. 두뇌 성장 발달과 장애 요인, 5. 통합교육(inclusive education), 6. 유아특수교육(특수아 조기교육), 7. 장애아동 직업교육, 8. 정신지체(Mental Retardation), 9. 학습장애(Learning Disabilities), 10. 정서·행동장애(Learning Disabilities), 11. 의사소통장애(Communication Disorders), 12. 시각장애(Visual Disorders), 13. 청각장애(Hearing Disorders), 14. 우수아(Gifted child & talented child), 15. 개별화교육프로그램 작성을 위한 이론적 배경, 16. 가족지원(Family Support), 17. 특수교육진흥법, FileSize : 190K , [특수교육] 특수아동교육사범교육레포트 , 특수교육 두뇌성장 통합교육 유아특수교육 장애아동 직업교육 정신지체 학습장애 의사소통장애


Download : 특수아동교육.hwp( 23 )



[특수교육] 특수아동교육





1. 특수아동과 특수교육, 2. 특수교육의 역사, 3. 특수교육 관련 법률, 4. 두뇌 성장 발달과 장애 요인, 5. 통합교육(inclusive education), 6. 유아특수교육(특수아 조기교육), 7. 장애아동 직업교육, 8. 정신지체(Mental Retardation), 9. 학습장애(Learning Disabilities), 10. 정서·행동장애(Learning Disabilities), 11. 의사소통장애(Communication Disorders), 12. 시각장애(Visual Disorders), 13. 청각장애(Hearing Disorders), 14. 우수아(Gifted child & talented child), 15. 개별화교육호로그램 작성을 위한 theory(이론)적 배경, 16. 가족지원(Family Support), 17. 특수교육진흥법, filesize : 190K
1. 특수아동과 특수교육
2. 특수교육의 역사(歷史)
3. 특수교육 관련 법률
4. 두뇌 성장 발달과 장애 요인
5. 통합교육(inclusive education)
6. 유아특수교육(특수아 조기교육)
7. 장애아동 직업교육
8. 정신지체(Mental Retardation)
9. 학습장애(Learning Disabilities)
10. 정서·행동장애(Learning Disabilities)
11. 의사소통장애(Communication Disorders)
12. 시각장애(Visual Disorders)
13. 청각장애(Hearing Disorders)
14. 우수아(Gifted child & talented child)
15. 개별화교육program 작성을 위한 理論적 배경
16. 가족지원(Family Support)
17. 특수교육진흥법

1. 특수아동과 특수교육ƒ. 특수아동의 이해 ① 다양성의 확대(개별적 차이 + 공통점) ② 특별히 고안된 교육(일반교육의 범주 밖)ƒ) 특수아동의 definition : 특수교육 및 그와 관련된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아동 ▷특수아동(exceptional children) -신체적인 property(특성)이나 학습 능력이 규준과 크게 달라서 개별화된 특수교육이 필요한 아동 ▷장애(disability, impairment) -특정 신체기관이 상실되었거나 기능이 저하된 것을 의미 ▷핸디캡(handicap) -장애나 손상을 지닌 사람이 環境(환경)과 상호 작용하면서 직면하는 문제를 말함 ▷at risk 현재 장애아동으로 진단되지는 않았으나 장애를 보일 가능성이 average(평균)보다 훨씬 높은 아동„) 특수아동의 분류 특수아동 선별을 위한 진단기준, 예방적인 서비스의 차이(자원과 능력), 진단의 정확성 및 해석의 객관성 확보, 중복장애 또는 발달에 따…(drop)



레포트/사범교육
특수아동교육_hwp_01.gif 특수아동교육_hwp_02.gif 특수아동교육_hwp_03.gif 특수아동교육_hwp_04.gif 특수아동교육_hwp_05.gif 특수아동교육_hwp_06.gif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thebchai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thebchain.co.kr All rights reserved.